박지선 질환, 박지선 지병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박지선 질환, 박지선 지병

by 곰곰이82 2020. 11. 2.



박지선 질환


■ 목차



     박지선의 질환은 무엇?


    | 박지선의 질환은 무엇?


     박지선은 고등학교 때부터 이름 모를 괴 피부병에 걸려서 고생을 심하게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해당 피부병으로 인해 박지선은 피부가 다 뒤집어지고 그 질병 때문에 연예인 임에도 화장과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에 재학 중일 때는 해당 질환이 너무 심해져 1년 동안 휴학을 했던 적이 있을 정도 입니다. 


     박지선은 한 때에는 이 피부병을 해결해 보고자 체질개선을 하기 위한 요법도 사용해 본적이 있었고, 그로 인해 온 몸에 해당 피부 질환이 번져 더 고생을 했던 적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박지선은 이번에도 해당 질환이 심해져 질환을 치료 중에 있었고, 너무 힘들어 하는 딸을 위해 모친이 서울에 위치한 박지선의 지에 올라와 간호를 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연말에 진행할 가요 쇼케이스를 앞두고 박지선 씨를 섭외하려고 접촉 했으나, 박지선씨는 몸이 아파서 수술할 계획으로 해당 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는 말을 해서 섭외하지 못하고 다른 연예인을 섭외한 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별도의 수술을 잡아 11월에는 회복에 집중을 해야 한다는 박지선의 이야기를 근거로 피부병과 우울증 외에도 개그우먼 박지선에게 다른 질환이 있어 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지선을 괴롭혔던 피부 질환은?

     

    | 박지선을 괴롭혔던 피부 질환은?


     박지선은 햇볕을 쐬지 못하는 피부 질환이 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과거 박지선의 인터뷰를 보면, 아래와 같은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때 피부과에서 여드름 진단을 받았습니다. 공부할 시간을 뺏기고 싶지 않아 피부를 단기간에 여러번 박피하는 시술을 했는데, 그때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져 아프고 붓고 진물이 심해 휴학을 해야 하나 고민을 해야할 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박지선이 고려대학교에 입학 한 후에 화장하고 꾸미는 또래의 친구들이 부러워 스킨 로션을 얼굴에 한번 발랐다가 피부가 다시 다 뒤집어져, 체질 개선을 위해 다른 시술을 했는데 이 때 온 몸으로 피부질환이 번져버려 결국 1년을 휴학할 수 밖에 없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박지선을 이렇게 괴롭혔던 피부 질환은 일정한 질환명도 없는 상태이고, 그런만큼 당연히 치료 방안도 없는 상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토피가 엄청 심한 사람들은 우울증을 심하게 겪을 정도로 가려움 증과 발진과 통증으로 고생을 하는데 박지선은 이보다 훨씬 더 고통스러운 질환을 앓았던 것 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는 박지선의 아빠와 엄마, 그리고 개그우먼 박지선의 생전 사진 입니다.


    박지선 사망 지병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박지선 사망, 모친과 함께 자살 추정, 안영미 오열

    이춘재 출소일, 이춘재 자백, 이춘재 현재사진, 화성 연쇄살인 사건, 이춘재 연쇄살인 사건

    이명박 4평 독방 구조, 이명박 동부구치소 수감

    이효리 임신, 이효리이상순 2세 예측, 천옥, 린다G, 5년뒤 컴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