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사 슈미트 선수인가 모델인가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알리사 슈미트 선수인가 모델인가

by 곰곰이82 2020. 9. 30.





오늘은 세계에서 제일 예쁜 여자 육상선수를 대상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목차




     알리사 슈미트 선수인가 모델인가?

     

    | 알리사 슈미트 선수인가 모델인가?


    제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선수는 세계적인 육상 선수입니다.

    보통 육상선수라고 하면, 울퉁불퉁한 근육과 거친 얼굴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의 선수는 어떨까요?  일단 사진 한 장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알리사슈미트

    엇! 제가 사진을 잘못 추가했네요.

    모델사진이 들어갔네요.


    그럼 아래 사진은 어떠신가요?


    알리사슈미트



    더 많은 사진은 아래에 모아놓기로 하고,

    이 선수에 대해서 더 조사해보겠습니다.


     알리사 슈미트 신상이력

    | 알리사 슈미트 신상이력(?)


    아래는 알리사 슈미트의 신상이력(?) 입니다.

    적당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네요. 일단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이름 : 알리사 슈미트(Alicia Schmidt

     - 나이 : 22세 (1998.11.05 일생)

     - 키 : 175cm

     - 몸무게 : 66kg

     - 국적 : 독일

     - 종목 : 육상

     - 경력 : 20세 이하 유럽 육상 선수권 400미터 계주 은메달





     넘사벽 그녀의 사진 모음


    | 넘사벽 그녀 사진 모음


    알리사슈미트


    01234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아이유 지연 온앤오프 출연 (feat. IU 찐친 3인방 공개)

    스타트업 배수지 남주혁 출연 드라마 방영 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