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 16가지 결과 모음, 자분지족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SPTI 테스트 16가지 결과 모음, 자분지족하세요.

by 곰곰이82 2020. 10. 21.



SPTI 테스트 결과



 MBTI 테스트가 한참 유행을 타더니,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SPTI 테스트가 다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또 그 결과는 어떤 형식으로 나오는지, SPTI 테스트의 최종결과 16가지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 목차




     SPTI 테스트란 무엇일까?

     

    | SPTI 테스트 란 무엇일까?


     왠지 딱 SPTI 테스트를 보고 직관적으로 든 생각은, '아! 이것은 스파게티의 약자이구나!' 였습니다.

     -_-;;  요새 계속 신조어를 열공하고 있다보니 이런 부작용도 생기는 군요.

     저와는 달리 유행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미 알고계시겠네요.  SPTI 테스트는 한참 유행을 했던 MBTI 테스트와 Snack(스낵, 과자)의 합성어라는 것을요 ㅋㅋ


     SPTI 테스트는 스낵팟(Snackpot) 이란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일종의 성격 테스트인데요.  성격을 과자로 대변해서 결과를 알려주는 재미있는 사이트와 테스트가 되겠습니다. ㅋㅋ


    오늘 저는 SPTI 테스트하는 방법과 SPTI 테스트의 결과를 얘기해보겠습니다.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SPTI 테스트는 MBTI 테스트와는 달리 꽤 간단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총 12개의 문제의 답을 2개의 보기 중에서 선호하는 쪽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맨 아래에 Site URL 넣었으니 안 해보셨으면 1분만 투자해서 해보세요.

    For FUN!!





     SPTI 테스트 16가지 결과 모음

     

    | SPTI 테스트 16가지 결과 모음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빵또아가 나왔네요. ㅋㅋ  결과보다도 해석이 오히려 더 좋네요.  "내성적인 사람중에서는 가장 외향적이고, 외향적인 사람 중에서는 가장 내성적" 이라고 하네요.

    말인즉슨, 외향적에 속하나 꼴뜽 외향이라는 거고, 반대는 내성적인 사람중에 꼴찌인가?

    (전 내성적인게 좋은 성격이라고 생각하니까 내성적이지 않은건 안 좋은거니까 꼴찌?라는 논리 ㅋㅋ)


     이  SPTI 테스트를 하면, 총 16가지 스낵 중 하나를 결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분지족'이라고 '자기의 분수를 알고 만족을 안다' 라는 뜻의 사자성어인데요. 자신을 알고 만족을 하면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라는 가르침을 줍니다.


    SPTI 빵또아



    어떤 스낵이 나오시든간에 만족하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u^


    아래는 SPTI 테스트로 얻을 수 있는 16가지 스낵 결과 입니다.

    여러분은 뭐가 나왔으면 했는데 뭐가 나오셨나요?


    SPTI 테스트 결과 모음


    SPTI 사이트 url : https://spti.snackpot.kr/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방탄소년단 BE 새앨범 소식

    현직경찰 n번방 입건

    정인아 사망 이근 연루설 제기

    로건 아내 유산

    소비할인권 지급정보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