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과사 모음,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성형의혹)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카리나 과사 모음, 에스파 카리나 과거사진(+성형의혹)

by 곰곰이82 2020. 12. 18.



카리나 과사모음


 SM 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에스파, 그 중에서도 오늘은 에스파의 리더인 카리나의 과사(과거사진)을 찾아보고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같이 보실까요?


■ 목차




     에스파 카리나 누구?


    | 에스파 카리나 누구?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입니다. 레드벨벳 이후에 오랜만에 SM 이 발표한 걸그룹이라서 더욱 더 대중의 관심을 많이 받았는데요.


     오늘이 데뷔한 지 딱 31일째 되는 날으로, 데뷔 후 1달이 된 말 그대로의 신인 걸그룹 입니다.

    에스파는 총 4명으로 구성 돼 있고 한국인 멤버인 리더 카리나와, 한국인 멤버 윈터, 그리고 중국인 멤버 지젤, 일본인 멤버 닝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알아볼 카리나는 2000년 4월 11일 출생한 멤버로 올해 21살인 풋풋한 리더 입니다.

    리더와 함께 4인조 그룹 에스파에서 카리나는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에스파 구성원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멤버 답게 상징하는 무늬도 하트로 정해져 있습니다.


     SM 의 수장인 이수민 회장은 에스파가 SMCU (SM Culture Universe) 라는 세계관을 이끌 첫 번째 걸그룹으로 준비하고 조직했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 앞서 말한대로 나이는 올해 21살, 167 cm 의 큰 키에 45 kg 이라는 비정상적(?)인 몸무게를 지녔습니다.  딱 봐도 알 수 있듯이 카리나는 대표적인 고양이형에 속하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슬랜더 함에도 불구하고 글래머러스 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에스파 멤버들 중에서도 남성 팬들의 인기를 제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카리나 과사4





     카리나 과사 모음, 과거사진 (+성형논란)


    | 카리나 과사 모음, 카리나 과거사진 모음


     에스파의 맞언니이자 리더인 카리나는 정식 데뷔 이전에 같은 SM 소속사 선배인 샤이니 태민의 음악방송 무대에 댄서로 독무 파트를 맡아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는 2021년도부터 짧게는 5년, 길게는 10년 까지도 SM 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주축으로 카리나를 선택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의 과사 모음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모태미녀라고 해도 크게 어긋남이 없을 사진들 뿐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기획사인 SM 에서 미리미리 확인하고 잊혀질 권리를 적용해 관리(?)를 들어갔을 것으로 보이긴 하나, 어딜 보아도 성형한 티나 크게 달라진 점은 찾아볼 수 없는 상태 입니다.  즉, 괜한 성형설 같은 건 안 꺼내는 게 현명해 보인다는 말입니다.


     카리나의 과사 모음 아래에 첨부합니다.


    카리나 과사1


    카리나 과사2


    카리나 과사3


    카리나 과사5


    카리나 과사6


    카리나 과사7


    카리나 과사8


    못 생기게 나올 수 밖에 없는 졸업 사진에서도 카리나의 외모는 삐뚫어지지 않네요 ^^;


    피부도 너무 좋네요. 어릴 때부터 관리를 받는 걸까요?


    카리나 졸업사진


    카리나 과사6


    카리나 과사7


    카리나 피부


     에스파는 이제 막 데뷔한 걸음마를 뗀 신인 여자 아이돌 가수입니다. 소녀시대도 처음에는 다 이런 시절이 있었고, 꽤 큰 이슈를 남기고 활동이 없어진 레드벨벳도 마찬가지 과정을 겪었습니다. 2021년도 부터 SM 의 대표 가수로서 큰 활약이 예상되는데요.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설강화 뜻, 설강화 줄거리, 설강화 등장인물

    10살 딸 쇠사슬과 달군 젓가락으로 학대한 부모 구속

    황하나 자해한 손목 사진 올린 이유는?

    골든차일드 재현 코로나 확진, NCT 세븐틴 코로나 전염 비상

    2020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방송일정, 방송 보는법 정리

    2020 롤 케스파컵 일정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