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동생 하연 데뷔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태연동생 하연 데뷔

by 곰곰이82 2020. 10. 8.


태연동생 하연 데뷔




 태연동생 하연 데뷔

 

| 태연동생 하연 데뷔


  - 이름 : 하연

  - 나이 : 1998년 출생 (올해 23살)

  - 가족 : 엄마, 언니(태연), 오빠


간만에 반가운 소식이네요.

한때 제가 제일 좋아했던 소녀시대의 탱구 태연이 동생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히 자매 가수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이름도 태연, 하연이니 엄청 뇌리에 딱 박혀버렸네요. ㅋㅋ


태연동생 하연 데뷔

태연의 친동생 하연은 언니처럼 뽀얗고 이쁜 피부를 갖고 있네요

사진 자체가 너무 명도가 높게 찍혀서 좀 그렇지만, 피부에 모공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소유한 것 같습니다.


하연은 인공지능이 작곡한 곡 'Eyes on you' 싱글앨범으로

금일(10월7일) 12시에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하연 데뷔곡 특징

 

| 하연 데뷔곡 특징


이번 하연의 데뷔곡은 인공지능이 작곡, 편곡을 했습니다.

인공지능이 만든 곡이 어떨지도 궁금했고, 무엇보다 태연 동생

하연의 목소리가 어떨지가 굉장히 궁금했는데

딱 들어보니 맑고 고운 음성을 가지고 있어서 태연의 어릴적

데뷔했던 시절을 떠오르게 했네요.


특히 하연은 이번 데뷔 앨범에 작사 참여을 했다고 하니 

언니만큼의 셀링파워를 보여줄지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 음반의 흥행 여부에 따라 다음 곡 발매시기가 결정되겠죠?

그런데, 음원을 들어본 제 감으로는 흥할 노래 같습니다. ㅋㅋ

올해 말에 후속 음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미리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니처럼 앞으로도 더 발전해서 가요계에서 빛을 내는

스타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_____^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배슬기 심리섭 결혼과 그 뒷 이야기

권도운 커밍아웃

조수애 아나운서 불화설 불지펴

나훈아 가족관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