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손 뜻 : 여자들이 특히 싫어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영화,잡다

단풍손 뜻 : 여자들이 특히 싫어해요

by 곰곰이82 2020. 10. 10.



단풍손 의미




오늘은 단풍손의 뜻과 단풍손을 가진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 목차




     단풍손 뜻이 뭘까요?


    | 단풍손 뜻이 뭘까요?


    단풍손은 손가락이 짧고 토실토실해 단풍잎 같이 보이는

    손을 말하는데요.


    단풍손을 가진 남성은 남성같지 않다. 

    혹은 남성미가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일반적인 대부분의

    여성들의 반응입니다.


    여자들 손이 단풍손인 경우에는

    귀엽게 느껴지거나 야물딱지게 보이기도 하는데

    남자손은 사회적인 인식 때문인지 평이 완전 반대네요.


    단풍손하고 비슷하게

    레고처럼 손이 조그맣고 귀엽다는 뜻을 가진

    레고손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ㅋㅋ


    그럼 단풍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단풍손 연예인

    | 단풍손 연예인


    방탄소년단 지민, 유아인, 대표주자 허각, 그리고 최자

    ㅋㅋㅋ 사진은 아래에 나열합니다.

    단풍손 유아인단풍손 허각

    단풍손 지민단풍손 뜻




    ㅋㅋ 사람이 눈에 보이는 외면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면

    진정한 해탈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던데...

    저는 언제 해탈을 할 수 있으려나요.. -_-;;


    한글날 연휴도 이제 중간이 지나가네요.

    나머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유명희 WTO 사무총장, 유명희 남편은 누구?

    키 제대 축하합니다.

    구미호뎐 이동욱 방영시작!!




    댓글